마디손 스토리

고객서비스(친절) CS교육 진행 현장을 공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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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마디손정형외과병원 작성일19-02-15 14:56 조회1,78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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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비스에듀센터 강희선 원장님과 함께

진행되었던 CS 교육 진행 현장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마디손정형외과병원입니다 ^.^*

지난 1월 23일, 마디손병원에서는 특별한 시간이 진행되었는데요 :-)

바로 고객서비스(친절)과 관련된 CS 교육이 진행이 되었답니다.

그 현장, 사진을 통해 공개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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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날 교육을 진행해주신 한국서비스에듀센터 강희선 원장님

전 대한항공 코레일 CS 부장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학 석사학위 및

대한항공 서비스 아카데미 전임교수, KORAIL 한국철도공사 CS 부장, 수원여자대학교 비서경영과 겸임교수,

월드컵 문화시민협의회 전문위원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이력을 가지고 계셨는데요!

 

다양한 이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고객서비스(친절)와 관련된 교육을 진행해주셨답니다.

마디손 식구들 모두 이 날의 교육을 통해,

내원을 해주시는 환자분들에게 더욱더 최선을 다해 친절함을 베풀며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다가가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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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에 집중을 하는 것은 물론, 열정적인 참여까지 진행해준 마디손 식구들! :->

불타오르는 교육열까지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마디손에 무한한 신뢰를 가지고서 내원을 해주시는 환자분들이

보다 마음 편히 진료를 안내받으실 수 있도록 이상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더 나아가

최선을 다해 진료를 안내해드리며, 불편한 사항 및 불만족해하시는 부분들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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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의 기본이 '친절'인 만큼 앞으로 친절하게 환자분들께 다가가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마디손이 되도록 할테니,

CS 마인드에 있어서도 보다 특별함을 지니게 되는 마디손의 모습,

앞으로 더욱 기대해주시기 바랄게요! :-)